도쿄 쇼핑 – 최고의 위치 및 팁

도쿄 쇼핑최고의 위치

 

 

야마노테 선의 시부야는 젊은이들의 패션으로 유명하지만 시부야 109 매장을 방문하면 젊은 도쿄 사람들이 쇼핑을 할 때 무엇을레플리카사이트  사는지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꼭대기에 레스토랑이 있는 7개 층에 걸쳐 펼쳐져 있어 이곳에서 반나절 이상을 보내기 쉽습니다. 여기에서 다른 상점을 돌아다니며 판매 중인 품목의 절반이 무엇인지 알아내려고 애쓰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것은 많은 재미와 당신이 할 수 있다면 꼭 방문해야합니다. 하지만 한 가지, 만약 당신이 평균적인 서양인 신체 사이즈라면, 여기에 맞는 아이템을 찾는 데 어려움이 있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시부야역 하치코 출구에서 위쪽에 큰 숫자 109가 보이는 높은 건물 방향으로 가야 합니다.

 

펑키 데이 아웃

 

오다이바는 배고플 때 펑키한 쇼핑몰, 젊은 트렌드, 고전적인 스타일, 현지 노점과 다양한 레스토랑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100% 인공 섬에 지어진 이 지역은 도쿄의 유명한 레인보우 브릿지를 내려다보고 있으며 Decks 쇼핑몰 외부에 복제된 자유의 여신상도 있습니다. Decks와 Aqua City 사이에 Joypolis라는 건물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저렴한 사냥 무리에서 벗어나 휴식이 필요한 경우 비디오 게임을 하고 기발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린카이선을 타고 Tokyo Teleport라는 역에서 내린 다음 길을 알려주는 영어 표지판을 따라가세요. 많은 파라솔 중 e가 도로 한가운데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올해 2008년 9월 13일에 문을 연 H&M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일본 매장에는 종종 특별 오픈 특가 상품이 있으니 도쿄에 계시다면 놓치지 마세요.

 

전자 제품 및 가제트

 

도쿄는 첨단 기술과 컴퓨터와 관련된 모든 것의 도시입니다. 관광객으로서 휴가 상태를 이용하고 일반 거주자가 지불해야 하는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는 면세점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한 지붕 아래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은 야마노테선의 아키하바라입니다. 기차에서 내리면 ‘Electric Town’ 출구 표지판을 따라가다가 코를 따라가면 됩니다. 어딜 가나 전자상가가 있어서 길을 잃기 어렵다! 제가 개인적으로 면세품을 가장 좋아하는 곳은 Laox입니다. 다양한 제품이 있고 영어, 중국어 및 기타 언어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친절한 직원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