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푸드 스포트라이트: 핫 페퍼스

슈퍼푸드 스포트라이트: 페퍼스

 

다음에 불타는 열이 혀에 구멍을 태우면서 고뇌에 시들어 죽을 때까지 그 자살 날개를 용감하게 쓸어내렸을 때, 다음으로 위안을 얻으십시오. 매운 맛을 내는 고추의 성분은 건강에도 놀라운 영향을 미칩니다.

 

캡사이신이라고 하며 연구피망머니상 자들이 이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서 매우 유망한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밝히고 있습니다. 캡사이신은 고추의 “열”량을 직접적으로 담당하는 고추의 성분입니다. 예를 들어, 피망에는 캡사이신이 없지만 하바네로스와 같은 불 같은 품종에는 캡사이신이 많이 있습니다. 한 가지 흔한 오해는 캡사이신이 고추의 색깔과 관련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 그것은 색깔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고 오직 고추의 열 정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고추 식물은 대부분의 동물에게 열이 불쾌하기 때문에 동물이 먹는 것을 막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캡사이신을 생성하도록 진화했습니다. 일부 인간에게도 불쾌할 수 있지만, 특히 처음에는 혀의 세포가 실제로 더 많이 노출되면 타는 것에 둔감해져서 더 맵고 매운 음식을 견딜 수 있게 됩니다(우리 대부분이 경험한 현상) . 게다가 우리 몸은 고추의 열을 고통으로 감지하고 고통에 대응하기 위해 쾌감 호르몬인 엔돌핀을 대량으로 방출함으로써 고추의 열에 반응합니다. 이 과정은 매운 음식을 먹는 동안과 먹은 후에 약간의 “높음” 또는 “러시”를 초래합니다. 사실, 고대 아즈텍과 마야 문명은 고추를 최음제로 여겼습니다.

 

이제 고추가 즐거움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았으니(누가 알았겠습니까?) 고추가 우리 건강에 남긴 흔적은 어떻습니까? 지난 몇 년 동안 고추와 특히 캡사이신에 대한 모든 연구를 종합하면 다음과 같은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식욕을 억제하는 능력.

 

 

Leave a Comment